Fusion

About Fusion

퓨전은 두 아바타를 장비 승계 또는 스킬 강화에 사용해서 아바타를 육성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Inherit Equip

기본 아바타와 희생 아바타의 장비 및 외형 요소를 확률에 따라 계승하여 새로운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의 장비 구성을 전략적으로 발전시켜 컴뱃 포인트(CP)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Fusion Cost

기본 아바타의 장비와 외형 중 승계를 원하지 않을 경우 최대 2개까지 락업할 수 있으며 장비 승계 시도 횟수에 따라 필요한 META 수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비 승계 시도 회수는 최대 4회이며 차후 변경되거나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장비 승계에 사용된 META의 50%는 META의 가치 유지와 거버넌스 공헌에 대한 보상으로 vMETA 보유자에게 배분 되며, 50%는 $META 가치 부양을 위해 소각됩니다.

Inherit Probability

락업하지 않은 장비와 외형 중 1개가 랜덤하게 100% 승계가 결정된 후 나머지 요소에 대해 기본 아바타와 희생 아바타의 장비 등급에 따라 가변적인 확률로 승계가 결정됩니다. ※ 외형(배경, 얼굴, 피부색)은 50% 확률로 결정됩니다.

※ 파트너 게임 세계관이 적용되어 있는 한정 아바타는 장비 승계의 기본/희생 아바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nhance Skill

메인 아바타 스킬 중 희생 아바타에게 동일한 스킬이 있을 경우 강화할 수 있습니다. 희생 아바타는 최대 4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강화에 사용된 희생 아바타는 소각됩니다.

메인 아바타의 강화 대상 스킬의 포인트에 희생 아바타들의 포인트가 누적 합산되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스킬의 레벨이 결정됩니다. 레벨 별 필요 누적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Lv 1 - 10

  • Lv 2 - 50

  • Lv 3 - 250

  • Lv 4 - 1,250

  • Lv 5 - 6,250

10 포인트당 10 META가 필요하며 기존 포인트와 누적되는 포인트의 합으로 소모 META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메인 아바타 A 스킬 레벨은 1이고 포인트는 10입니다. 희생 아바타 4개 모두 A 스킬을 가지고 있고 레벨은 1, 포인트는 10 입니다. 강화 진행 시 80 META가 소모됩니다 (총 80 포인트).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