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 스킬 등급 상승 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효과에 단계적으로 추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일부 스킬 설명이나 효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전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당수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빈틈!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초승달 돌격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회피 상태가 됩니다.

붉은달 베기

Active

회전하여 자신의 주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매초 스킬피해를 입힙니다.

(SR) 적에게 입힌 피해량의 일부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뻥이요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폭탄을 던져 스킬피해를 입힙니다.

(R) 폭탄의 피해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연막탄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연막탄을 던져 대상 주위의 연막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연막 범위 내의 적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 시키지 못하는 실명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연막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지속 데미지 피해를 입힙니다.

(SR) 연막 영역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연막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넌 이미 죽어있다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표적 상태를 부여하여 항상 표적을 공격합니다. 표적을 공격할 때마다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표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추가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분노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회피 상태가 됩니다.

순보

Active

적의 공격이나 스킬에 의해 피격될 경우 해당 피격의 피해를 무시하고 가장 먼 적의 뒤로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사용 횟수가 충전됩니다.

독살

Active

일정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일정 시간 동안 지속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행운의 일격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확률이 추가 적용됩니다.

(R) 치명타가 발생한 경우 스킬 대상의 스킬 피해 감소량을 무시하고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SR) 치명타가 발생한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급소 노리기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SR) 스킬 지속시간 동안 치명타 발생 시 추가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응급 처치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R)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회피 상태가 됩니다.

상처 출혈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일정 시간 동안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치유 불가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피해의 범위가 자신 주변으로 증가합니다.

골절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영혼 베어내기

Active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스킬 지속 시간 동안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SR) 공격력 감소 효과가 사라집니다.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허물 벗기

Active

자신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R) 스킬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회피 상태가 됩니다.

마무리 일격

Ultimate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적의 남은 생명력 비율이 일정량 이상일 경우 스킬 피해가 증가합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사형 선고

Ultimat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에게 돌진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스킬 대상이 사망하면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도망갈 수 없어

Ultimate

스킬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끌어옵니다.

(R) 스킬 범위가 전장 전체로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관통 급습

Ultimate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되고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사냥 시작이다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선물 받아라

Ultimate

가장 먼 적의 뒤로 돌진합니다. 경로 상의 모든 타일에 폭탄을 떨어뜨려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폭탄의 폭발 범위가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필생즉사

필사즉생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불사 상태가 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가 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흡혈률이 증가합니다.

분신술

Ultimate

스킬 지속 시간 동안 분신을 소환합니다. 분신은 자신의 능력치의 일정 수치에 해당하는 능력치를 보유합니다.

(R) 분신의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SR) 분신의 소환 시간이 늘어납니다.

아이언 메이든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범위 내의 가장 가까운 적을 아이언 메이든에 가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제외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면 일정 시간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감소합니다.

(SR)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면 일정 시간 동안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순살

Ultimat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의 뒤로 순간이동 하여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SR) 스킬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도핑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스킬 지속시간이 끝나면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가 됩니다.

(R) 스킬 지속시간 동안 불사 상태가 됩니다.

(SR) 스킬 지속 시간이 끝날 때 스턴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마지막 도박

Ultimate

주사위를 굴립니다.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 및 치명타 확률이 눈금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R) 높은 눈금이 나올 확률이증가합니다.

(SR) 눈금이 6일 경우 스킬 효과가 2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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