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s

※ 스킬 등급 상승 시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기본 효과에 단계적으로 추가 효과를 갖게 됩니다.

※ 밸런스 조정을 위해 일부 스킬 설명이나 효과 수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전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치유

Active

남은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R) 잠시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소생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으로 증가합니다.

축복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가장 강한 아군의 공격력,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R) 스킬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으로 증가합니다.

은총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가장 강한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SR) 스킬 지속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피해가 항상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약화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강한 적의 공격력,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구속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가까운 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스킬 대상에게 부여된 이로운 효과를 모두 제거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으로 증가합니다.

천벌

Active

가장 가까운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빛의 파동

Active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스킬 대상을 뒤로 밀어냅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가호

Activ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R) 스킬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 대신 무적 상태를 부여합니다.

수양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범위 내의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파멸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을 중심으로 파멸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파멸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파멸 영역 범위 내의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파멸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금단의 보주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을 향해 금단의 보주를 발사합니다. 보주에 닿은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보주에 닿은 아군의 생명력을 스킬 피해량과 같은 수치 회복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보주에 닿은 적에게 침묵 상태를 부여합니다.

생명의 나무

Activ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을 중심으로 생명의 나무 영역을 일정 시간 동안 생성합니다. 영역 내의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R) 생명의 나무 영역 범위 내의 아군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SR) 스킬 범위가 전장 전체로 증가합니다.

기도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가장 강한 아군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합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지속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으로 증가합니다.

정화

Active

아군 하나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해로운 효과가 부여된 아군이 없다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R) 스킬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아군으로 증가합니다.

퇴마의 빛

Active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범위 내의 적 소환물을 모두 즉사 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주문 방어막

Activ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스킬 피해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공격 피해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아우라

Active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범위 내의 아군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의 아군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의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치유의 파동

Ultimate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이후 치유의 파동이 가장 가까운 다른 아군에게 튕겨져 이전 회복량의 일부만큼회복시킵니다.

(R) 스킬 대상에게 부여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부활

Ultimate

부활 시간이 가장 많이 남은 아군을 즉시 부활시킵니다.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시간 왜곡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저지 불가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후광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일정량 회복시킵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대규모 무효화

Ultimate

모든 적에게 부여된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제거된 이로운 효과만큼 효과가 증가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의 방어력을 일정량 감소시킵니다. 제거된 이로운 효과에 비례하여 효과가증가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제거된 이로운 효과에 비례하여 효과가 증가합니다.

붕괴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치유 불가 상태를 부여합니다. 이후 일정 시간 동안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저주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정신 분열

Ultimate

가장 강한 3명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스턴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SR) 스킬 대상이 모든 적이 됩니다.

참회의 시간

Ultimate

모든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하는 슬로우 상태를 부여합니다.

광휘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합니다.

(R) 스킬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스킬 대상에게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패스트 상태를 부여합니다.

보호의 나비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심판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 주변 스킬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지속시간 동안 움직일 수 없습니다.

(R) 스킬 범위 내의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SR)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어둠의 침식

Ultimate

일정 시간 동안 가장 생명력이 낮은 적 주변 범위의 어둠 영역을 생성합니다. 어둠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R) 어둠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속박 상태를 부여합니다.

(SR) 어둠 영역 범위 내의 적에게 실명 상태를 부여합니다.

Last updated